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드디어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 부추빵 먹었어요ㅎ

오늘 대전 다녀왔는데, 대전역 안에 성심당이 뙁 있는거에요ㅋ
그냥 지나칠 수 없죠ㅎ

집에서 가족과 함께한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와 부추빵이에요.
솔직히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유명한 성심당 소보로 먹은 걸로 만족ㅎ

대전역 역사 안에 성심당이 있는데, 10분 정도 줄 서서 샀어요.
부산역 가서 삼진어묵 줄 서서 구매했는데, 대전역에서 성심당이 줄을 세우네요ㅋ

대전 성심당 소보로 맛보겠다고 이렇게 인파가 바글바글ㅎ

대표 빵은 튀김소보로지만, 다른 빵도 무지 많아요.

나의 도시, 나의 성심당
성심당 쇼핑백 이쁘죠?

제가 구매한 건 성심당 반반세트!
튀김소보로 3개와 부추빵 3개 10,900원입니다.
대전 성심당 튀소와 부추 자세히 보여드릴께요ㅎ

포장지에 튀소쏭 악보가 있어요.
공무원시험 합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도 에듀윌
이 cm송은 알지만 튀소쏭은 모르겠네요ㅋ

튀김소보로 인증샷!

대전 성심당 튀김소보로의 맛의 정체는 바싹하게 튀긴 소보로 빵과 팥이네요.
생각보다 팥이 적네요ㅋ
단팥빵 아니니까 패쑤~!!!

요건 부추빵
공갈빵처럼 큰 구멍이 있네요.
생각보다 부추가 적어서 실망ㅜ
우리 딸래미가 부추빵 너무 맛있다네요^^

생생한 부추빵 속 구경하세요~
대전 성심당 기대만큼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오랜 기간 사랑받는 이유가 있겠죠ㅎ
다음에 대전 가도 성심당 튀김소보로 또 사먹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