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대전 유성 곱창 맛집 곱창역 반했어요~

대전 충남대 출장 갔다가 저녁에 대전 유성 맛집 폭풍 검색하다 찾은 곱창역.
괜히 맛집이 아니네요ㅎ

대전 유성 맛집 곱창역 곱창모듬 3인분
딱 봐도 맛집 냄새가 솔솔 풍기죠?ㅎ

간판도 센스있게 기차모형이네요.

라면은 스끼다시

밑반찬.
제가 있는 테이블은 간,천엽을 아무도 못먹어서 다 내꺼였음ㅋ

대전 곱창역 곱창모듬.

곱창과 막창, 대창, 차돌박이에 떡사리까지ㅎ
대전 곱창역 심상치 않은 맛 보이네요.

곱창 익어가는 동안

다 내꺼 간
이거 못드시는 푼 많은데, 익혀 드셔도 맛나요~~~

차돌박이에 곱창 얹어서 한입

대전 소주 린.
이거 먹으니 넘 금방 취해요ㅜ
저는 참이슬과 처음처럼이 맞는 듯ㅎ

대전 유성 곱창집 다 먹고나면 볶음밥까지~

곱창부터 볶음밥까지 진짜 맛나게 먹었어요.
괜히 대전 유성 곱창 맛집이 아니네요.
충남대생들 자주 올 듯.

대전 유성 맛집 곱창역 메뉴판 첨부합니다.
저처럼 대전 맛집 잘 모르시는 분들 곱창 좋아하시면 충남대 5분 거리, 대전 유성 맛집 곱창역 강추합니다.
이번에도 다들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