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연남서식당 서서갈비 신촌맛집? 리얼후기!

신촌에 주말 가족나들이 갔다가 신촌데이트코스로 신촌맛집 탐방.
간만에 클래식한 곳을 찾았 갔어요.

서서갈비로 유명한 연남서식당.60년 전통이라네요ㅎ
더운날 이른 저녁시간 양념소갈비가 확 당기지는 않았지만, 지금 아니면 나중에 힘들 거 같아서ㅋ

세련된 신촌 이미지와는 다른...
연남서식당 60여년 전통이라는 간판이 눈에 띄네요

식당 뒷편 주차장에서 줄서야해요
이른 저녁시간이라 다행히 줄은 짧았음

일단 고기 외에 기대할게 전혀 없다는 쎄한 느낌
잽싸게 햇반 사왔음ㅋ

가게와 연남서식당이랑 커넥션이 있는지...
작은 슈퍼는 햇반과 밑반찬 전문점ㅋ

햇반 1700원. 렌지 계속 돌리고 있어요

진짜 서서 먹습니다.
이래서 서서갈비 서서갈비 하나봅니다ㅎ

신촌 서서갈비 세팅은 이래요
드럼통에 숯불. 연탄 아니네요.

신촌맛집 연남서식당 서서갈비 구워봅시다.
양념소갈비 3인분ㅋ
양념장, 양념장에 폭 빠진 마늘 구이.

비주얼 쥑이죠.
맛 없으면 화날 듯.

신촌서서갈비 맛은요?
진짜 맛나네요ㅋ
적어도 맛은 깔 수 없네요.

찬도 없고, 후식 냉면도 없고, 서비스 최악입니다.
오직 맛 하나로 승부하네요ㅋ
갠적으로는 걍 관광코스로 한번 들르는 정도 추천.
맛 하나는 인정하지만, 불편합니다ㅋ

글구 비싸요.
온통 숯연기와 고기냄새.
한번 가보시는 건 강추합니다.
진짜 맛있으니까!!!

근데 자주 가보기에는... 불편해요ㅋ
이상 리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