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맛집] 간만에 고베화로 또 다녀왔어요~

모처럼 휴일(광복절)을 맞아, 저녁을 어디서 해결할까 고민하다 오랫만에 동탄 남광장 맛집 고베화로에 다녀왔습니다.

 

일본 고베식 참숯화로구이로 유명하죠...

개인적으로 동탄 고기맛집을 고민할 때 항상 먼저 떠올립니다.

 

 

 

 

 

한 1년 여만에 방문했는데, 분위기나 맛은 여전하네요...ㅎ

참고로, 2011년에 포스팅한게 있는데 참고해도 좋을 듯...

http://sominpapa.tistory.com/25

 

 

내부 인테리어와 메뉴는 동일한데, 가격 같은데 좀 올랐네요..ㅎ

아래 고베화로 메뉴판 보시면 느끼실거에요~

 

 

 

 

여전하고, 이제는 흔한 일본식 분위기?

 

 

 

 

이번에는 고베화로 고세트를 시켰습니다.
(참고로 3명이 갔음)

 

3년 전이랑 비교해보니, 기본(?) 찬이 줄었네요...ㅜ
예전 포스팅을 보고서야 알았습니다...ㅋ

 

 

 

 

 

고베화로 고세트입니다.

물론, 일부는 굽고 있는 중이라 고기가 듬성듬성 빠졌네요...ㅎ

 

 

 

열심히 굽는 중...

양대창과 안창살부터 굽기시작...

근데, 양대창은 양이 무지 적습니다. 정말 예전보다 많이 줄은 듯...

그냥 맛만 보는 수준입니다.

 

게다가 예전에는 양·대창이 참 맛있었는데, 식성이 변한건지 고베화로 맛이 변한건지 예전만 같지 않네요...ㅜ
질긴 감도 있고...

 

 

 

안창살과 갈비본살을 굽는 중.

전 오히려 갈비본살이 더 맛있더라고요.

입맛이 변한거니, 니가 변한거니???ㅜㅜ

 

그런데, 확실히 3년전 포스팅한 사진과 비교하면 양대창이 부실해진 건 확실합니다...

 

 

 

 

먹음직스럽죠?

 

 

 

 

공기밥을 시켰습니다.

 

 

 

 

전에 포스팅 때도 말씀드렸지만, 전 고베화로에서 이 놈이 별미니다.

고베특제 오뎅나베!

고베화로에서 소주한잔 하실 때 고기는 맛만 보시고, 이 놈으로 진짜 안주하면 딱!입니다.

 

고깃집에서 고기만 술안주 하면 심심하쟎아요.

보통 나중에 찌게 하나 더 시키는 경우 많은데, 찌게 대신 이 오뎅나베 하나면 더 이상 필요 없습니다...ㅎ

 

양도 푸짐하고, 국물이~ 국물이 끝내줘요~

 

 

 

 

포장마차나 분식집에서 먹는 오뎅이랑은 비교도 안 됩니다.

물론 26,800원이라는 비용이 가벼운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만큼 양과 맛은 보장합니다.

 

 

 

 

국물의 맛이 어디서 나오나 봤더니 게가 반마리(?) 있네요...ㅋ

 

 

 

 

가장 흔한 오뎅 중 하나.

 

 

 

고베화로 메뉴판 올려봅니다.

여전히 착하지 않은 가격이지만, 소고기쟎아요.

 

어딜 가나 이정도 금액은 감수해야 할 듯...

 

3~4명 가시면, 세트하나로 맛 보시고, 그 중 괜찮은 걸로 단품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술안주 필요하다면, 고베화로의 별미! 고베특제 오뎅나베 추천드리고요.

 

 

 

 

단품 메뉴...

 

 

 

 

 

식사도 있습니다. 판냉모밀소바 있는데, 3명이 하나씩 먹으면 끝~

그냥 입가심입니다.

 

 

 

 

명함 한장 찍어서 올려요~

 

안에서 흡연도 안 하니까 가족 단위도 좋고, 연인끼리 별미로 다녀오셔도 좋습니다.

참, 4인까지가 딱! 좋아요~

 

동탄 남광장 맛집 고베화로 추천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화성시 동탄1동 | 고베화로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