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엽떡의 재탄생, 엽기떡볶이 착한맛에 중국당면 추가하니 취향저격 개꿀맛

엽기떡볶이 중국당면

전국민이 사랑하는 간식, 국민간식 떡볶이
강식당2 강볶이때문에 매주 금요일 저녁은 그냥 넘어갈 수가 없네요!
요즘 제가 푹 빠져 있는 떡볶이는 엽기떡볶이, 일명 엽떡이죠
사실 엽기떡볶이는 너무 매워서 별로 선호하지는 않아요.
그런데, 엽떡에 착한맛이 나왔더라고요ㅋ
아... 엽떡의 재탄생, 착한맛 완전 개꿀맛
거기다 엽기떡볶이를 완전 내 취향저격으로 돌려놓은 토핑이 있으니, 바로 중국당면!!!

엽기떡볶이 토핑으로 중국당면이 새로 나왔어요

딸래미피셜, 요즘 엽떡에 중국당면이면 떡볶이계 완전 평정
매운 거 못 먹는 사람을 위해 착한맛으로 주문하면 핵인싸, 개존맛, JMTGR
중국당면 추가는 2,500원
저희는 주로 전화로 포장주문하거든요
"엽떡 착한맛으로 중국당면 추가해주세요" 전화 한통화 날리고 15분 후 찾으러 가면 끝!

드디어 엽떡 집에 도착
옆집 고봉민김밥에서 데려온 떡볶이 친구 김밥
그리고, 그 옆집에서 데려온 꽈배기까지!
아, 환상의 조합으로 모였네요 ㅋㅋㅋ

엽기떡볶이

위에 얹혀 있던 치즈를 잘 풀어서 맛나게 비벼줍니다.
떡 밑에 수줍게 숨어 있던 오뎅들을 양지로 끌어내주고, 엽떡의 새로운 맛을 선물해준 중국당면도 치즈맛 담긴 떡볶이 소스와 잘 비벼줍니다.
떡볶이 착한맛 소스에 담긴 떡과 오뎅, 중국당면은 전생에 분명 삼총사였을거야!

침샘 폭발 시키는 붉은 빛깔의 엽기떡볶이 착하 맛을 오뎅이 옆에서 지켜주고, 그 위를 중국당면으로 덮어주니 세상 부러울 게 없구나
아 비주얼 대폭발!

 



그냥 넘어갈 수 없는 엽떡의 환상적 비주얼
살랑해요 엽기떡볶이 중국당면 추가한 착한맛

요게 바로 중국당면
제가 원래 당면 싫어하거든요
근데 요건 다르네요
곤약 젤리 씹는 느낌도 나는데, 떡볶이 매운맛이 더해지니 너무 조아여

 

엽떡과 함께하는 오뎅과 중국당면도 좋지만, 떡볶이 친구 김밥을 데려왔는데 서운하게 둘 순 없죠
고봉민김밥에서 데려온 김밥을 엽떡에 이렇게 맛나게 비벼주면 세상 부러울 거 없죠!
또 하나의 환상적 비주얼 대폭발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잘 적셔서, 이렇게 중국당면으로 돌돌말아 먹으면 세상 부러울 거 없네요
강볶이 저리가라!
요즘 엽기떡볶이 착한맛과 중국당면 토핑에 빠져, 월 2회 이상 엽떡을 찾는 우리 가족 리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