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배달음식 족발 콜? 마늘은약이다보쌈족발 동탄점

오늘은 뭘 시켜먹을까 배달의 민족 앱 뒤적뒤적거리다 오늘은 너로 결정했다!!!
동탄 배달음식 맛집 마늘은약이다보쌈족발 보족 반반세트!
정말 간만에 보족세트 배달시켰습니다.
보쌈 먹고 싶고, 족발도 먹고 싶다면 보족 반반세트가 답이죠ㅎ
불족발 2단계로 고고~!!!

마늘은약이다보쌈족발, 줄여서 마약보쌈족발 배달 온거 보고 깜놀.
옛날 구리구리한 포장세트가 아니네요.

깔끔 그 자체.
신라면은 서~비스!

짜잔~ 동탄 배달음식 맛집 마늘은약이다보쌈족발 보족 반반세트 공개!
족발은 불족발 2단계입니다.

일단 보쌈

이렇게 따뜻한 물을 비닐에 담아 밑에 깔았더라고요.
따뜻한 보쌈의 온기 남아 있겠지요~

가족들은 보쌈을 원했지만, 전 무조건 족발!
동탄 배달음식 맛집 마늘은약이다보쌈족발 불족발입니다.
살짝 매운데 딱 좋아요.
족발 진짜 맛있어요.
동탄 마약보쌈족발 대표 메뉴는 불족발이네요ㅎ
우리 식구들도 족발 팬이 되었어요ㅎ

보쌈도 깻잎에 싸서 한입^^

마늘은약이다보쌈족발 가격 생각보다 좀 나가네요ㅋ
그래도 최근 먹은 배달음식 중 마약족발 짱이었습니다.
불족발은 2단계 딱 좋아요~
앞으로 마늘은약이다보쌈족발 동탄 배달음식 짱 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