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여심저격 도산공원 맛집 마스터셰프코리아 송훈셰프 에스테번

도산공원 근처는 유명 셰프들이 운영하는 맛집 진짜 많습니다.
도산공원 맛집 중 마스터셰프코리아 유명셰프 송훈셰프가 운영하는 에스테번 (S.Tavern)에 다녀왔습니다.

도산공원 맛집 송훈셰프 에스테번 첫번째 소개하는 메뉴는 케이준 럽 항정살.
흰강남콩, 그린빈, 근대, 풀포크.
가장 늦게 나왔는데, 비주얼이 좋아서 먼저 소개^^

맛 없으면 이상하겠죠?
소스와 함께 먹는데, 너무 조화롭더라고요~^^
고기는 진리입니다.

에스테번 식전빵.
이쁘죠? 선명한 S.TAVERN 글씨가 인상적이네요ㅋ

식전빵

도산공원 맛집 에스테번 두번째 소개메뉴는 전복 흑미 리조또.
전복, 새우, 오징어
느끼하지 않고 너무 부드럽네요.

튼실한 전복

송훈셰프 에스테번 세번째 소개 메뉴는 토마토 소스 미트볼.
모짜렐라, 그라나 파다노, 바질.
큰 수저로 두스푼이면 끝날 양ㅋ

아껴서 나이프로 잘게 썰어 먹었답니다.
꼭꼭 씹어 맛을 음미하며~!!!

도산공원 맛집 에스테번 네번째 소개 메뉴는 해산물 검정 파스타.
홍합, 새우, 비스크 소스.

다시마 색의 두꺼운게 파스타 면입니다.
따뜻할 때 먹어야 맛나다고 해서 빨랑 먹었습니다ㅋ

송훈 셰프 맛집 에스테번 마지막 소개 메뉴는 디저트~
에스테번 티라미수
솜사탕, 에스프레소
하얀 구름 같은게 솜사탕이랍니다.
솜사탕 가운데로 에스프레소 한잔 넣으니 구름 위에 떠 있는 느낌이죠?

솜사탕은 찢어도 먹고, 섞어도 먹고^^

진짜 여심저격 도산공원 맛집 에스테번 분위기 너무 좋아요.
양이 많이 적어요. 남성분들 설마 여기서 배 채우실 건 아니죠?ㅋ
분위기, 서빙, 맛! 100점 만점에 100점입니다^^

그런데, 계산할 때 실수 했어요ㅜ
음식 중 뭐가 제일 맛있었냐고 묻더라고요.
특이하고 예뻐서 디저트라고 했더니, 유일하게 에스테번에서 만든게 아니라고 하시네요...ㅜㅜ
진심 모두 맛있었답니다.
믿어주세요~!!!

고급스러운 동네에서도 눈에 띄게 고급스러운 송훈셰프 에스테번 (stavern)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한데, 오늘은 입과 눈 모두 행복했네요^^
송훈셰프를 못본 건 아쉽네요ㅜ

도산공원 맛집 에스테번 메뉴판 첨부합니다.
저는 점심 먹었고요, 총 89,000원 나왔네요^^

메뉴만 봐도 먹고 싶은게 쫙~~~

조만간 또 가야할 이유가 있어요ㅋ

입구에 이렇게 작은 이벤트도 함께 하더라고요ㅋ
식사하고 가시는 분 전원에게 드리는 100% 당첨 이벤트!

타파스 메뉴 중 1개 무료ㅋ
송훈셰프 싸인과 함께^^
상술로 볼 수 있겠지만, 기분 좋아지고 유쾌하게 해주는 이벤트네요ㅎ
저 이런 이벤트 좋아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