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간만에 발굴한 동탄 떡볶이 맛집 센트럴파크 마약떡볶이

옛날 초등학교 다닐 때 학교 앞 떡볶이 맛을 추억하시는 분 일단 환영
서울 종로 광장시장에서 마약김밥 먹고 그 맛을 추억하시는 동탄 주민 또 환영
동탄 센트럴파크 떡볶이 맛집 마약떡볶이는 학교 앞 떡볶이와 광장시장 마약김밥을 맛볼 수 있는 딱 그런 곳입니다
나이 들수록 떡볶이를 찾는다는 속설(?)이 있던데 제가 요즘 그런가봐요
센트럴파크 앞 운전하면서 몇번 지나가며 눈여겨 봤던 동탄 마약떡볶이를 드디어 겟 해왔습니다!

일단 사진평
동탄 마약떡볶이 마약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봤습니다.
이거 보고 그냥 넘어갈 수 없죠?ㅋ

매장 입구 분위기 딱 이렇습니다
학교 앞에서 또는 강남역 같은 지하철 역 앞에서 보이는 그런 풍경... 맞습니다
그래도 센트럴파크 정식 매장이다보니 맛과 위생은 포장마차 분위기보다 동탄 마약떡볶이가 훨씬 믿을 수 있죠!

동탄 마약떡볶이가 어디냐하면!
센트럴파크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세 꽤 있었던, 일명 이웃집 소녀 떡볶이, 이소떡 많이 기억하시죠?
동탄 센트럴파크 주차장 (홍익돈까스 맞은편) 들어가는 그 골목 초입이에요

이렇게 매장에서도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 꽤 많더라고요ㅋㅋㅋ
원래 안에서 먹고 가려다가 사람 많아서 포장으로 급 주문 수정!

매장 안에서는 여러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많은 직원에 깜놀
그리고, 밖에는 보시는 것처럼 떡볶이 구매하시려는 줄이 쫙~~~!!!

마약김밥이 만들어지는 생생한 현장!
김밥을 한꺼번에 공수 받나봐요
아니면 어디서 싸오던지...
이 마약김밥에 보시는 것처럼 참기름 쫙쫙 발라서 포장하면 끝~!



동탄 마약떡볶이 메뉴판 보고 고민하다가, 피크닉세트로 주문 및 포장 완료
고민될 때는 세트가 짱이죠

집에서 정체를 드러낸 동탄 마약떡볶이 피크닉세트
마약떡볶이 2인분으로 주문했고요, 순대와 튀김, 어묵, 그리고 마약김밥과 캔음료(사이다)로 구성
아 흡족하네요

뭔가 장인의 손길이 들어 있을 거 같지는 않지만, 학교 앞에서 맛보던 그 떡볶이 맛을 상상하게 합니다

아 떡볶이 비주얼 쥑이죠?

갠적으로 더 맛있던 건 이 마약김밥
한줄 더 살 걸 하는 후회가 밀려오네요

안에 별거 든 건 없는데, 마약김밥이라는 이름에 맞게 계속 입에서 감도네요
동탄 마약떡볶이의 자랑 마약김밥 자체로도 맛있고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요
어쨌든 마약 성분으로 구성된 김밥과 떡볶이 조합 너무 좋아요ㅋ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되네요
동탄 주민 분들, 떡볶이 땡기신다면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한번 땡겨보시죠ㅋ
그런데, 배달료가 3천원인 건 함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화성시 반송동 43-6 골드프라자 104호 | 마약떡볶이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