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홍콩 여행 선물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제니쿠키 후기와 가격

홍콩 여행 때 빠지지 않는 쇼핑리스트 제니쿠키, 왜 유명한지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유명세가 엄청난 건 맞는 거 같아요
어렵게 홍콩에서 데려온 제니쿠키, 가족들은 맛있다고 잘 먹는 거 보면 스페셜하기는 한가봐요
그러니까 제니쿠키를 홍콩 여행 선물리스트에서 제일 먼저 올려놓는게 아닐까요?
홍콩이 쇼핑의 천국이라고 하지만, 막상 가보면 명품 빼고는 쇼핑할 것도 없고 홍콩만의 특성을 잘 나타낸 특산물도 못찾겠더라고요
이 제니쿠키가 제일 유명한 듯ㅋㅋㅋ

홍콩섬에도 제니쿠키가 있습니다.
구글 지도로 어렵게 찾아간 제니쿠키
아 다 팔려서 구매 실패!!!

그래서 공항으로 가는 아침 어렵게 침사추이에 있는 제니쿠키를 찾아갔습니다.
평소에 쿠키 입에도 안대는 데 이게 뭐라고 아침부터 제니쿠키 찾아 삼매경ㅋㅋㅋ

이른 아침부터 홍콩 침사추이 제니쿠키 사람 졸만
여기에 홍콩사람은 없겠죠? 다 관광객인 듯ㅋㅋㅋ
이게 뭐라고 저도 살포시 줄 서봅니다.

제니쿠키 가격표
홍콩 환율 요즘 1달러가 143원이니까 100달러면 14,300원이네요
한국 쿠키 가격 생각하면 비싼건 아니네요ㅋㅋㅋ
살만하네요

맨 위에 Cash Only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예~ 카드 안되고요, 오직 현금으로만 홍콩 제니쿠키를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저는 1번과 8번 선택!
일행이 8번 꼭 사야한다고 ㅎ

어렵게 제니쿠키 겟!



사사삭~
순식간에 한국으로 데려온 홍콩 침사추이산 제니쿠키
아 그래도 제니쿠키 케이스 예쁘네요

쿠키가 비닐 안에서 오와 열을 맞춰 주인의 선택을 기다리네요

일행이 추천한 제니쿠키 8번
전 이 쿠키가 훨씬 맛있더라고요ㅋㅋㅋ
양도 푸짐해 보이죠?

홍콩섬에서 제니쿠키 못사고, 저처럼 침사추이에서 사시는 분을 위해 대략적인 위치 구글에서 캡쳐했습니다.
침사추이에서 홍콩섬 배타는 쪽으로 골목 다니다보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한국사람이 얼마나 찾는지, 한국어 표기도 깔끔하답니다^^

홍콩 여행 선물 고민된다면 주저하지 말고 제니쿠키 사세요
홍콩에서 선물 살만한 거 별로 없어요
음... 침사추이 거닐다보면 유창한 한국어로 "짝퉁시계"를 외치는 분도 있지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