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파도가 예뻐 겨울에도 핫플레이스 양양 서피비치 하조대 해수욕장

서핑메카, 서핑의 도시 양양 서피비치를 다녀왔습니다
파도가 그렇게 예쁘다며, 서핑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하나둘 입소문으로 모여 이제는 서핑하면 양양으로 통하죠
겨울의 서핑메카를 찾아 하조대 해수욕장 양양 서피비치 (Surfyy Beach)를 찾았는데 겨울에도 여전히 핫플레이스네요
TV에서 본 화려함과 흥은 없어졌지만, 서핑을 추억하고 기념하려는 분들이 서피비치를 찾아 파도도 보고 사진도 찍고 가네요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 서피비치 입구에는 이미 2018 Season Off 게시판이 크게 씌여져 있네요
2019년 4월에 다시 뵙겠다는 선언과 함께 저희는 발리로 떠난다는 아쉬움의 문구
친절하기도 하여라ㅋㅋㅋ

화려한 여름 서핑 매니아들의 발자취가 그대로 남아 있는 양양 서피비치 모습
신기한 건 이런 팻발들이 하나도 훼손되지 않고 그대로 그 자리에서 제 모습을 지키고 있다는 것
4월에 서퍼들이 돌아올 때까지 비바람과 바닷바람을 다 이겨주길...

지금은 기념사진 촬영하러 온 분들이 이 곳 양양 서피비치를 대신하네요

서퍼들아 어서옥션

뜨거운 여름, 서퍼들을 열광케 만들었던 양양 서피비치 그 파도인가요?
모래가 너무 곱고, 파도가 너무 예쁘네요
서핑 1도 모르지만 이렇게 겨울에 찾아와서 파도 소리 듣고 가는 것도 꽤나 매력있는 것
이 파도 구경하러 여전히 겨울에도 핫플레이스인가봐요


기념사진 찰칵

이날 날씨가 꾸물꾸물해서 그랬지만, 하늘이 맑은날 이곳 양양 서피비치 찾으면 사진 진짜 예쁘게 잘 나올 듯
괜히 인스타에 여기 인증샷이 많이 올라온게 아니네요

참고로 이 해변 외에 아무것도 없어요
양양 서피비치 근처는 모두 철수해서 커피 한잔, 배채울 거 없으니 오직 이 해변만 구경하고 가셔야 합니다

파도가 너무 예뻐 너무 좋았던 양양 서피비치, 다들 파도 구경하고 기념사진 찍기 바쁘더라고요
그런데 Beach 단어 뒤에 있는 저 분들...
다들 여기서 사진찍는데 한 20여분을 저 자리에서 안 비키고 계속 시강ㅋㅋㅋ

그래도 파도가 예뻐 참았습니다^^
서퍼들 모두 떠난 이 양양 서피비치를 저같은 관광객들이 지켜주네요

이제는 워터파크 때문에 바닷물에 몸을 담글 일이 없는데, 제 기억에서 마지막으로 바다에 몸을 담궜던 곳이 이곳 양양 하조대 해수욕장
그 추억의 장소가 이제는 서핑 메카로 바뀌었군요

티맵(Tmap) 등 네비를 켜고 이곳 양양 서피비치를 찾아가면 여기가 맞나 싶을 정도로 당혹스럽게 안내합니다.
속초에서 강릉 가는 방향으로 가면 군부대로 들어가라고 안내하거든요
당황해하시지 말고요, 좌회전 군부대로 들어가지 마시고 유턴해서 "나의 사랑 나의 조국" 이 벽면을 타고 가시면 아주 쉽게 서피비치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파도가 예뻐 겨울에도 핫플레이스인 양양 서피비치 (Surffy Beach), 양양 가볼만한 곳이니 20분만 파도 구경하러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