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완전 클리어 즉석떡볶이 동탄 배달음식 두끼떡볶이

무한리필 즉석떡볶이로 유명한 두끼떡볶이, 동탄에서는 배달도 해주더라고요
회사 근처에서 두끼 즉석떡볶이 먹은 적 있는데, 조리를 잘 못해서 그런지 별로 맛있게 못 먹어서 좋은 기억 없거든요.
제가 DIY를 별로 안 좋아해서...ㅋ

그런데, 배달의 민족 어플 뒤지다 보니 동탄 집에서 두끼 즉석떡볶이 배달된다고 해서 혹시나 하는 기대감으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는 거 있죠!
건더기 싹싹 긁어 클리어한 두끼떡볶이 인증샷 올립니다!

배달봉지에도 씌여져 있는 두끼 즉석떡볶이 슬로건!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집에서 즉석떡볶이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두끼떡볶이 맞춤형 재료가 도착했습니다.
떡볶이 물 양 걱정하지 마세요, 포장된 육수를 그냥 다 넣으면 되고, 재료도 더할 것도 뺄것도 없이 그냥 다 넣으면 됩니다.
물론 양념고추장도 간 딱 맞는 양으로 집에 도착했네요~!

튀김세트와 함께 배달의 민족 후기 남기는 조건으로 도착한 닭날개
완전 개취저격!


한입에 쏙 넣어서 먹기 좋은 사이즈로 가위질 끝내니 보기만해도 벌써 배 부르네요ㅋ

포장되어 도착한 두끼 즉석떡볶이 재료를 사정 없이 큰 프라이팬에 넣어주고 끓여줍니다.
얇고 긴 밀떡과 비엔나 소시지, 삶은 달걀과 오뎅, 양배추, 깻입, 파 등등 먹음직스러운 재료들이 가득하네요.
2인분인데, 집에서 제일 큰 후라이팬이 가득가득!

정말 넘치기 일보 직전, 양 완전 푸짐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두끼떡볶이 슬로건처럼 다 먹은 떡볶이에 볶음밥도 볶아 먹고 싶었지만, 떡볶이 2인분만으로 배터질 정도 양 되더라고요.
빨간 떡볶이 너무 먹음직스럽죠?

5분 남짓 끓이니 드디어 완성된 두끼 즉석떡볶이
양이 너무 많아서 옮길만한 대접이 없어서 그냥 후라이팬 통째 상위에 올려놓고 폭풍흡입!

매운맛과 단맛, 제가 딱 좋아하는 취향저격 즉석떡볶이 맛 나오네요!

무한리필 즉석떡볶이로만 알고 있던 두끼떡볶이, 이렇게 먹기 편하게 집에서 조리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매장가서 양념 직접 넣고 끓여 먹을 때는 너무 맛없어서 떡볶이매니아에 걸맞지 않게 맛만 보고 왔었는데, 이렇게 집에서 최적화된 재료양으로 배달해주니 정말 이렇게 맛난 떡볶이 맛이 없네요!

가족한테, 애인한테 떡볶이 잘 만든다고 큰소리 치셨다면, 몰래 두끼떡볶이 재료만 포장 또는 배달해보세요
누구나 떡볶이 장인이 될 수 있습니다ㅎㅎㅎ
오늘 일요일 저녁 내일 출근할 생각에, 학교 갈 생각에 매운 거 땡기신다면... 두끼 즉석떡볶이 콜???


노노! 지금은 너무 늦었으니 다음주에 꼭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