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분위기 있는 홍콩섬 술집 추천 Cali-Mex Bar & Grill LKF

홍콩 자유여행 필수 코스 홍콩섬, 습한 홍콩섬 돌아다니다보면 맥주한잔 하고 싶죠?
홍콩섬에서 중국분위기 안나고 멕시코 같은 미주에 온 거 같은 분위기 있고 가성비 좋은 술집 소개합니다.
홍콩섬 Cali-Mex Bar & Grill LKF라는 바인데, 보시는 것처럼 해가 중천에 떠 있는 이른 저녁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더라고요
특히 좋은 건 저희가 홍콩섬 Cali-Mex Bar & Grill LKF에서 술한잔 하고 있는동안 우리나라 사람은 하나도 없었다는 것!
홍콩섬에서 맛보는 외국분위기 물씬나는 홍콩섬 Cali-Mex Bar & Grill LKF입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일단 맥주한잔씩 했는데, 홍콩섬 Cali-Mex Bar & Grill LKF에는 중국맥주가 없어요.
여기 분위기에 맞게 멕시코와 유럽 맥주가 많네요.
에일맥주 드신 분도 계시고... 전 홍콩에서 아사히 맥주 한잔 했습니다
아사히 맥주는 드래프트, 즉 생맥주로 나옵니다^^

와인도 한잔 가볍게!
무더운 홍콩섬에서 하루 종일 걷다보면 거의 탈진...
맥주 한잔 후에 가볍게 와인도 한잔 했는데, 금방 헤롱헤롱 하더라고요.
6월의 홍콩날씨 진짜 덥네요!

홍콩섬 Cali-Mex Bar & Grill LKF 실내는 대충 이런 분위기입니다.
더위를 피해 모두들 가볍게 맥주 한잔 마시는 흥겨운 분위기네요.

홍콩섬 Cali-Mex Bar & Grill LKF 위치 구글맵으로 캡쳐해서 올립니다.
홍콩섬 central 역에서 가는 방향 붉은 색으로 표기했는데, 대충 어딘지 아시겠죠?
구글맵에서 Cali-Mex Bar & Grill LKF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사진 색깔만 보면 정육점 소고기 같이 생겼지만, 나름 그릴입니다.
홍콩섬 Cali-Mex Bar & Grill LKF은 6시 넘으면 조명을 어둡게 하더라고요.
그래서 휴대폰 조명을 켜서 사진 찍었더니 정육점 생소고기처럼 나왔어요ㅋㅋㅋ

나초도 가볍게!

스테이크도 주문했어요

홍콩섬에서 2015,2016,2017,2017 미슐랭 가이드 1 star에 빛나는 거위 전문점이 있거든요.
감패 거위구이인데, 거기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걸려 있어서 못 먹고 되돌아 왔거든요.
그 한을 풀고자 애꿎은 홍콩섬 Cali-Mex Bar & Grill LKF에서 오리 요리 시켰습니다.
거위 대신 오리... 비슷한 애들이니까 대리만족 해야죠 머...ㅋㅋㅋ

이게 바로 홍콩섬 감패 거위구이 거위 요리다 반복 뇌새김하면서 맛나게 먹은 홍콩섬 Cali-Mex Bar & Grill LKF 오리요리
재작년 청도 가서 북경오리 먹은 좋은 기억이 떠오르더라고요.


홍콩섬 여행하다보면 진짜 맥주 한잔 생각 간절할텐데, 어디갈까 고민되신다면 한국인 많이 없는 홍콩섬 Cali-Mex Bar & Grill LKF에서 가볍게 생맥주 한잔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