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교촌치킨 교촌허니콤보에 푹 빠졌어요 메뉴 가격 안내

우리집은 주 1닭 이상, 월 평균 6~7마리씩 해치울 정도로 치킨을 너무 사랑하는 가족입니다.
인스타와 네이버 다음에서 동탄 치킨 맛집 검색하거나 배달의민족 어플로 많이 검색해서 치킨 주문해 먹었는데, 항상 돌고돌아 BBQ였거든요.
요즘 우리집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전통의 BBQ에서 교촌치킨으로 갈아탔어요ㅋㅋㅋ
앞으로 1~2개월은 교촌치킨 한창 먹을 듯, 특히 우리 가족을 사로잡은 교촌치킨 교촌허니콤보 솔직한 후기입니다.
남들은 교촌치킨에서 5월1일부터 배달료 받는다고 사실상 치킨값 인상이니 교촌치킨 불매운동하자고 난리던데 우리는 역행하네요...ㅜ

교촌치킨 배달료 받는다는 뉴스 접한 이후로 우리 가족은 치킨 배달 안시켜 먹기 위한 노력중입니다.
그래서 일부러 치킨 맛집들 찾아 테이크아웃으로 사오다보니 우리집 차 안에는 치킨 냄새가 빠지질 않아요ㅋ

사실 다들 치킨집 비싸다고 하지만, 프랜차이즈 본사만 돈 벌지, 매장 사장님들이 돈 버는 거 아니쟎아요.
우리 그 정도는 알쟎아요.
배달료는 어차피 매장 사장님들이 부담할 거 같으니 그 부담 덜어주는 상생 차원에서 저는 주문하는 사람이 배달료 부담하는 거 찬성입니다
다만, 그 돈이 좀 아까우니 저는 전화 주문 후 직접 매장 찾아가는 걸 선택한거죠ㅎㅎㅎ


한참 센트럴파크 동탄 진미통닭에 빠져 있다가 그동안 배달 안해줘서(?) 못 먹던 교촌치킨이 먹고 싶더라고요.
딸래미가 먹고 싶다던 교촌 허니콤보, 달콤한 허니소스에 쫄깃한 날개와 담백한 다리가 만난 메뉴라고 하네요^^
주문하면 테이크아웃까지 25~30분 걸리는데, 보통 20분 정도면 나오더라고요.

룰루랄라 즐거운 마음으로 동탄 센트럴파크 교촌치킨에서 교촌허니콤보 한마리 get 했습니다.
교촌허니콤보 가격은 18천원, 그 정도에 가족이 행복하다면 절대 비싼 가격 아니죠~!
동탄 센트럴파크 교촌치킨 그 라인에는 치킨 전쟁이 펼쳐져 있습니다.

1분 거리에 보드람 치킨, 그리고 교촌치킨 왼쪽에는 진미통닭, 우측에는 장터치킨, 그 옆에는 깐부치킨까지!
저는 동탄 진미통닭, 장터치킨, 교촌치킨까지 테이크아웃 해서 먹어봤고 조만간 깐부치킨도 정복해보려고요ㅎㅎㅎ

5월 1일 근로자의 날부터 교촌치킨 배달료를 받기 시작했고, 저는 교촌치킨 허니콤보 테이크아웃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기쁜 소식인게 테이크아웃 손님께 교촌웨지감자를 서비스를 준다고 하네요ㅎㅎㅎ
이게 한시적인 이벤트인지, 교촌치킨 동탄 센트럴파크점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땡 잡은 기분^^

평소 교촌치킨은 양이 적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이번에 교촌허니콤보 시켜 먹으면서 그 편견 싹 사라졌습니다.
그 맛있는 윙 날개와 봉, 다리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양도 엄청 많네요.
요즘 치킨 시켜 먹으면 이게 닭인지 병아리인지 구분 안되는 곳도 엄청 많은데 교촌허니콤보는 우리 세식구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는 양인 거 같습니다.
물론 식사 대용은 힘들지만 교촌허니콤보에 떡볶이 1인분 또는 라면 하나 끓여서 함께 먹으면 우리 세 식구한테 딱 맞는 양이네요

요게 바로 교촌치킨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께 서비스로 드리는 교촌 웨지감자
교촌치킨 메뉴판 보니 이 교촌웨지감자 가격이 세트주문하면 2천원, 테이크아웃하면 3천원이네요.
어쨌든 2~3000원 개이득 본 느낌.

교촌허니콤보 윙+봉+다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버릴게 하나도 없어요.
이건 제가 좋아하는 날개 윙입니다.
식감도 좋고 달콤한 허니소스가 제 입맛을 확 달궈주네요
아 이렇게 맛있는 걸 닭이 작아서, 너무 달아서 라는 편견을 가지고 교촌치킨을 안 시켜 먹었다니 너무 후회스럽네요ㅋㅋㅋ

요건 웨지감자.
달콤한 소스에 찍어먹는데 따뜻할 때 먹으니 정말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치킨은 맥주와 함께 해야 하는데 요즘 제가 술을 상당히 자제하고 있다보니 치킨도 정수기 물이랑 같이 먹습니다ㅜㅜ
아 이 웨지감자와 교촌허니콤보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정말 치맥은 사랑입니다!!!

교촌치킨 메뉴와 가격 올립니다.
동탄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교촌치킨 동탄1호점 메뉴판과 가격인데 전국적으로 가격은 같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교촌 오리지날은 15천원(이건 물가 관리용인 듯), 제가 최애하는 교촌허니콤보는 18천원입니다.
교촌라이스세트가 눈에 띄네요. 다음엔 너다!!!

5/1부터 교촌치킨 배달료 받는다고 치킨 주문할 때 부담 많이 되실텐데, 저처럼 테이크아웃으로 치킨 즐기시는 건 어떠세요?
차안에 가득한 치킨향이 다음날 아침에 당신의 식욕을 더 키워줄거에요ㅎㅎㅎ
암튼 맛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