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부산 광안대교 야경 쥑이네, 촌놈 출세했다!

부산에서도 멋지기로 으뜸 쳐주는 광안대교 야경 드디어 제가 보고 왔습니다.

회사 출장 때문에 부산 자주 가지만 항상 일 때문에 바빠서 즐길 여유가 없었는데, 이번에 아주 잠깐 짬이 생겨서 요트타고 광안대교 야경을 구경했네요.

그냥 핸드폰으로 찍어도 예술사진처럼 보이는 부산 광안대교 야경 정말 멋있죠?

같이 간 일행 중 부산 친구가 있는데, 이 친구 덕에 아~주 파격적인 조건으로 잠깐이지만 해운대에서 요트를 다 타봤네요ㅋ

해운대에서 요트타고 즐기는 부산바다 광안대교 야경입니다.


제가 가장 맘에 들어하는 부산 광안대교 야경입니다.

이 시간이 완전 어두운 시간은 아니고 해가 막 지는 그 타이밍이거든요.

광안대교 뒤로 아직 채 사라지지 않은 붉은 저녁 노을이 함께 어우러져 정말 엄지척 절로 나오는 광안대교 야경 장관을 연출합니다
보랏빛 광안대교 불빛과 금빛 조명, 붉은 노을 정말 근사하죠?

다들 묻는 질문, 진짜 휴대폰으로 찍었냐며?ㅋㅋㅋ

거듭 말씀드리지만, 제 블로그 사진은 다 휴대폰으로 찍은거고요 필터나 앱 없이 휴대폰 기본 카메라 기능만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또 다른 각도에서 본 광안대교



부산 해운대 가면 이처럼 요트탈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해운대 부산요트 타고 프로포즈도 많이 한다고 하더라고요.


해 지기 바로 전에 요트타고 나갔는데, 나가는 동안 해가 져서 운 좋게 야경을 볼 수 있었죠.

정말 러키가이입니다ㅎㅎㅎ


부산해운대 아이파크입니다.

홍콩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너무 예쁜 부산 해운대 야경입니다.

엽서에서 본 듯한 그런 야경이죠?

사진만 보여주면 진짜 다들 홍콩이냐고 물어요ㅋㅋㅋ


너무 예쁜 부산 야경


요트보다 이렇게 예쁜 부산 야경 특히 광안대교 야경을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었다는 게 너무 기억에 남네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서울 시내를 꽉 채운 한강 야경도 보고 왔지만, 부산 광안대교 야경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니네요ㅋ

부산에 살아도 보기 힘들다는 광안대교 야경 제 눈과 기억속에 담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