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태국음식 숨은 맛집 타이씨암 솔직히 바나나테이블 보다 좋아요!

오늘 뭐 먹지? 뭔가 특별한 음식이 생각나면 가장 먼저 태국음식을 선택합니다.

많지는 않지만 동탄에 있는 태국음식 전문점은 거의 다녀본 거 같아요.

그런데 솔직히 그닥 만족스럽지 못했답니다.

이태원 맛집으로 소문난 바나나테이블이 동탄에 생겼다고 해서 잽싸게 갔었는데 실망한 안타까운 기억도 있고요...ㅜ

그러다 얼마 전 우연히 동탄 노작공원에서 태국음식 전문점 타이시암(Thai Siam) 레스토랑을 만났는데, 맛도 있고 가성비도 좋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동탄 태국음식 맛집 타이씨암이고요, 위치는 노작공원 근처입니다.

동탄 나루마을 근처인데, 모르시는 분을 위해 지도부터 올려요~!



동탄 태국음식 맛집 타이씨암 레스토랑에서 주문한 메뉴는 C세트입니다.

다만, 따뜻한 쌀국수도 먹고 싶다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카오팟 무 대신에 시원한 국물의 소고기 쌀국수 꿰띠여우 느어로 바꿔주시더라고요.

동탄 태국음식 전문점 타이씨암 레스토랑 C세트로 똥양꿍, 뿌팟퐁커리, 얌까이야, 꿰띠여우 느어 맛 보았는데요, 소개해 드릴께요^^


요게 꿰띠여우 느어 입니다.

메뉴에 소개된대로 보기만해도 시원한 국물이 느껴지는 소고기 쌀국수죠?


태국고추인데, 요걸 조금만 넣으라고 하더라고요.

작은 스푼으로 한 스푼 넣어서 국물에 잘 녹여서 먹었는데...

와~~~ 정말 궁물이 궁물이 끝내줍니다ㅎㅎㅎ


쌀국수도 너무 맛있고 진짜 국물이 국물이 끝내주더라고요ㅎㅎㅎ

첫 메뉴로 나온 꿰띠여우 느어 덕에 태국음식 전문점 타이씨암 호감도가 200% 상승하더라고요ㅋ


제가 참 싫어하는 똠양꿍입니다ㅋ

태국음식 참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똥양꿍은 잘 못먹겠더라고요.

눈물 쏙 빼는 특유의 향신료와 매운맛 저는 많이 힘듭니다.

그런데, 이곳 타이씨암에서 먹은 똠양꿍은 제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ㅋ

이곳 동탄 타이씨암에서 여러 음식을 먹어보니 한국인의 입맛에 나름 조정을 한 거 같아요.

그래서 타이씨암 태국음식들이 더 맛있게 느껴졌나 봅니다.


제가 싫어하는 태국음식 똠양꿍이지만, 타이씨암에서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가 태국음식 중 가장 좋아하는 태국식 커리에 게를 넣어 볶아낸 옐로우 커리 요리 풋팟퐁커리입니다.

참 많은 곳에서 풋팟퐁커리 먹어봤지만, 생어거스틴만한 곳을 못 찾았네요...ㅜ

이곳 타이씨암 풋팟퐁커리도 2% 부족한 맛이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뿌팟퐁커리는 밥에 비벼 먹으면 더 맛있죠?ㅋ

쌀도 태국쌀이네요.

세계 최대 쌀 생산량 국가 중 하나고, 쌀을 3모작 하는 걸로 유명하죠ㅎ

태국쌀 정말 맛있기로 유명하죠~!


태국쌀밥에 비벼먹는 풋팟퐁커리 역시 엄지척입니다~!


동탄 태국음식 숨은 맛집 타이씨암 레스토랑의 마지막 음식 얌까이양 등장

태국식 치킨 샐러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죠?ㅋ


배고파서 노작공원 쪽 갔다가 마땅히 먹을 곳이 안 보여 허탈하게 나오던 중에 우연히 만난 타이씨암 레스토랑

계산하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벌써 3년 넘게 이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3년 넘게 한 곳에서 버티고 있다는 건 그만큼 맛집으로 인정 받았다는 거 아닐까요?

동탄에서 알려지지 않은 숨은 태국음식 맛집을 찾은 거 같아 기분 좋았던 타이씨암 레스토랑 리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