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올리브영에서 만난 일본 메구리즘 수면안대 헐 가격이 두배

전 수면안대 매니아입니다ㅋ

특히 일본 쇼핑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1회용 메구리즘 수면안대 끼고 낮잠 자면 정말 짱 좋죠ㅎ

눈가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면 잠이 스르르~ 와 환상적으로 낮잠을 잘 수 있어서 너무 좋아하는 일본 메구리즘 수면안대.

이번에 지방 출장 가서 올리브영에서 급히 산 1회용 수면안대 덕분에 버스에서 아주 쾌적하게 낮잠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지친 눈에 휴식을~!

기분까지 편안한 스팀 14매입으로 올리브영에서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판매하네요.

넵 맞습니다.

일본 돈키호테나 drug store에서 흔히 구매할 수 있는 메구리즘 수면안대 그 제품입니다.

그런데, 헐~~~ 올리브영에서 메구리즘 수면안대 가격이 무려 두배!

제가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올리브영에서 14매 27천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5매 들어있는 건 9,800원이어서 가성비 좀 더 좋은 14매로 구매했는데 3배 조금 안 되었거든요.



내용물은 일본에서 구매하는 메구리즘 수면안대와 똑같습니다.

1회용이고요,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수면안대는 무향으로 구매했어요.


이건 얼마전 일본 도쿄여행 쇼핑리스트로 데려온 drug store에서 구매한 메구리즘 수면안대입니다.

집에 와서 케이스랑 비교하니 똑같은 제품이네요.

그런데 올리브영에서는 가격이 두배라니...ㅜ

일본 여행 가면 메구리즘 수면안대 꼭 3박스는 데리고 와야겠어요.


일본 메구리즘 수면안대 한번도 안 써본 분은 있지만, 한번만 써 본 분은 없을 겁니다.

그만큼 한번 써 보면 최애템 될거에요ㅋ

눈 피로도 많이 없어지는 거 같고, 잠을 푹 자게 해줘서 너무 좋은 메구리즘 수면안대

특히 휴일에 낮잠 잘 때 완전 짱이고,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