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수원맛집] 인계동 고기뷔페 팜파스 이용후기


드뎌, 오늘 점심에 수원 인계동 고기뷔페 팜파스(Pampas)를 다녀왔다.


지난 3월에 그루폰 딜로 나와서 고민 없이 잽싸게 샀다.

팜파스에 대해서는 전혀 모랐지만, 작년 11월에 티몬(티켓몬스터)에서 인계동 고기부페 와규샵이 올라왔던 적이 있다.

그 때 와규샵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고, 만족도가 매우 높았기 때문에 고기부페는 무조건 사기로 했었기 때문이다..ㅋ

<< 2010년 11월 티몬 와규샵 딜 >>


와규샵이랑 팜파스.. 비슷한 위치에 있고, 고기뷔페니까 비교를 안 할 수 없겠지?

공교롭게도 지금 그루폰에서 인계동 와규샵 딜이 올라왔다.

물론, 지금 이 시간 아쉽게도 3,000매 완판 된 상태이기 때문에 살 수는 없다...

그 때랑 비교하면, 가격은 14,000원 똑같은데 소셜커머스에 올라온 가격은 1인 6,900원에서 8,400원으로 조금 올리셨네요...ㅎㅎ

<< 2011년 5월 27~29일 수원 인계동 와규샵 딜 - 그루폰 >>

비교를 하자면...

소셜커머스 이용 안했을 때 가격 - 와규샵 : 14,000원, 팜파스 12,900원

고기 종류는 와규샵이 더 많다. 소고기 전문 뷔페답게 소고기 부위가 다양하다.

단, 팜파스에는 붕장어, 대하, 쭈꾸미 등 해산물이 추가로 포진되어 있다...

밑반찬은 팜파스가 더 많은 거 같은데, 고기랑 먹는 밑반찬은 와규샵이 더 많다.

예를 들어, 와규샵에는 깻잎, 무우채, 양파 등 고기와 조합이 맞는 반찬이 많고, 상추 외에도 여러 종류의 쌈이 있던 걸로 기억한다.

매장 규모나 분위기는 팜파스가 우세! 와규샵은 기대보다 매장이 작다.

팜파스의 최대 장점은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다. 와규샵 사장님도 정말정말 친절하다.

와규샵 사장님 친절도가 120점이면, 팜파스 사장님은 200점?! 정말 두군데 다 친절하다!!!

굳이 우열을 판단하자면...

고기 종류도 다양하고, 고기랑 궁합이 맞는 음식들이 많아서 고기 만족도는 와규샵이 더 높았다.

하지만, 매장 분위기나 가격, 친절도, 기타 등등을 고려했을 때 전체적으로 팜파스 만족도가 더 높다!!!

가족, 연인과 함께 나름 분위기 있게, 깔끔하게 먹고 싶다면, 팜파스 추천!
다 필요없다. 고기의 양과 질로 승부하겠다. 그럼 와규샵을 추천한다!

<< 팜파스 입구 >>

맞은편에 인계동 명소 중 하나인 고릴라 바베큐가 보인다.

작년 11월 1일 티몬에서 수원 오픈하면서 첫번째 딜이 고릴라 바베큐였다.

그 딜때 나도 구매해서 갔다 왔었는데, 고릴라 바베큐도 독특한 메뉴로 맛있게 먹었었다.

바로 맞은편에 오늘 간 고기뷔페 팜파스(PAMPAS) 위치해 있다.



이젠 날씨가 좋아지니 밖에서도 먹기 좋다.



내부 인테리어가 고깃집답지 않다.

그래서, 가족단위 고객이 많다. 실제로 내가 간 시간은 오후 1시쯤이었는데, 2시 좀 넘으니 거의 꽉 찼다. 20여명의 가족 단체 손님도 있었고...

매장이 넓어서 좋은 점은 고기냄새, 담배냄새 걱정에서 조금 자유롭다...

그래서 가족, 연인단위 손님이 많은 거 같다.


매장이 꽤 넓은데,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어제(토) 왔으면 그냥 헛걸음 하셨을거라 귀뜸하신다.

사람이 그렇게 많았다고 하시네...ㅋ 근데 점심 때인데도 불구하고, 2시쯤 되니 거의 꽉 차갔다.


<< 고기 >>

목등심, 소갈비살, 4번째(이름 모름)거 먹었다.

근데, 목등심은 돼지인거 같다... (여긴 소고기 뷔페가 아니기 때문에 돼지, 오리고기도 있음)


맨 윗 안창살이 젤 맛 있었다.

내 입맛에는 안창살과 이름모를 고기(위 사진 4번째)가 젤 맛있었다.


<< 붕장어 >>

쭈꾸미와 대하도 있는데, 걔들은 사진 촬영에서 빠졌다..ㅠㅠ


다양한 밑반찬들~


다양한 밑반찬들~

앞에서 얘기한대로 밑반찬이 다양하긴 한데, 밥이랑 어울리는 밑반찬인 듯...

그래도 고기 외에 먹을 음식이 참 많아 좋다~


고기를 바로 굽는게 아니라 기름 종이 위에 굽는다.

이렇게 하니 위생상 훨씬 깔끔해 보인다. 판 자주 바꿔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자~ 일단 안창살과 갈빗살로 시작~


고기가 익어간다... 맛있게 먹자! 먹자!

여기부터는 너무 맛있게 배불리 먹느라고 사진촬영 중단...ㅠㅠ


내가 좋아하는 떡볶기도 있다.


고기 정말 많이 먹고, 배터지기 직전, 마무리로 해산물을 골랐다.

붕장어와 대하로 마무리~


가격은 정말 착하다.

이정도 가격이만 고기부페 올만하다...


인계동 자주 오시는 분들은 쉽게 찾을 듯. 일방통행이니 차로 가시는 분들은 사진 골목 기준으로 좌에서 우로 가셔야 한다.

고릴라 맞은편 하면 알 듯...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3-1 (효원로249번길 46-18)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