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대구 출장 KTX 동대구역 선물은 근대골목단팥빵 반월당고로케 추천

지방 출장을 다녀오면, 가족들을 위해 항상 그 지역 특산물을 사갑니다.

부산 출장 가면 꼭 들르는 부산역 삼진어묵이나 환공어묵처럼...ㅋ

대구에서는 삼송빵집, 대구 근대골목단팥방, 반월당 고로케 이 세가지를 번갈아 사갔습니다.

우리 가족의 반응은... 대구 근대골목단팥방과 반월당 고로케 승입니다!

삼송빵집 옥수수빵은 일명 마약빵으로 소문났다는데, 회사에서도 기대보다 반응이 별...ㅜ

(개인차 있습니다ㅎㅎㅎ 마약은 저랑 잘 안맞는거로~)


KTX 동대구역 동그랗게 매우 큽니다.

생각보다 많이 넓으니, 어디가 어디인지 잘 못찾겠으면, 일단 도세요~!

1월에 근대골목단팥빵 샀을 때도 6+1 행사중이었는데, 지금도 그 행사 계속 되네요.

일단 대구 근대골목단팥빵은 사는 재미, 보는 재미, 먹는 재미가 모두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거든요.


일단 포장지가 형형색색 예쁘죠???

다양한 대구 근대골목단팥빵 소개 잠시 후 들어갑니다~!


반월당 고로케.

튀김음식을 즐겨하지 않기 때문는 개인 취향 때문에 고로케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딸래미가 넘 잘 먹었어서...ㅜ

고로케 한박스 구입~!


맛은 굉장히 다양하게 구매했습니다.

다 비슷비슷하지만 모두 다른 맛이랍니다ㅋㅋ


KTX 동대구역 대구 근대골목단팥빵 구경한번 하시겠어요?

완전 다양하죠?

아주 노멀한 단팥빵(가운데)부터 소보루단팥빵, 야프리카, 치즈라떼 번 등등 정말 다양한 맛을 자랑합니다.

왜 제가 사는 재미, 보는 재미, 먹는 재미가 있다는지 이해 가시죠?

원래 단짠단짠 음식 별로 안 좋아하는데, 대구 근대골목단팥빵 맛은 제가 좋아하는 단 맛이에요ㅎㅎㅎ


반월당 고로케 중 딸래미에게 가장 반응 좋았던 소시지가 들어있는 반월당 고로케 눈으로 맛보세요~


고로케와 단팥빵을 사이좋게 나눠서 우리 가족 간식으로 대령~!

정말 맛있어 보이죠?

지방 출장 가족들이 좋아하지 않지만, 이렇게 먹을 거 한 바구니 들고 가면 모든게 싹 녹는답니다ㅎㅎㅎ

KTX 동대구역 들르셔서 가족 선물 고르신다면, 대구 근대골목단팥빵과 반월당고로케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