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정보

동탄 메타폴리스 내에 있는 뽀로로 테마파크


5월 5일 어린이날, 동탄 메타폴리스 구경 중 뽀로로 테마파크를 구경했다.

아이들의 대통령, 뽀통령 뽀로로의 집ㅎㅎ

어린이날답게 사람은 엄청나게 붐볐고, 점심 때임에도 이미 금일 티켓은 매진되었다.

<< 뽀로로테마파크 이용안내(입장료 안내) >>


뽀로로 테마파크 입장료가 어른 6,000원, 소인 16,000원! 꽤 쎄다.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기본적으로 카드 50% 할인되는거 생각하면, 정말 비싼편이다...

동탄 메타폴리스 엔터식스 회원카드 가지고 가면 10% 할인된다.

<< 티켓 매진 안내>>

뽀로로파크는 실내시설이고, 그렇게 넓지 않기 때문에 최대 400명 입장제한 및 2시간 이용제한(추가시 비용 추가)을 두고 있다.

어린이날이므로, 당연히 매진~

<< 실내 시설 안내도>>

<< 실외에서 찍은 테마파크 실내 모습들 >>

코엑스 아쿠아리움처럼 다 놀고 나오면 마지막에 캐릭터샵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정말, 도저히 그냥 넘어갈 수 없다.

<< 캐릭터샵 - 계산하기 줄 서 있는 사람들(계산하는데만 15분여 소요) >>
조카에게 선물하려고 간단한 기념품을 샀는데, 계산하는데만 15분 정도를 기다려야 할 정도로 사람이 많았다.

<< 캐릭터샵 - 가득한 사람들 >>
그리고, 그 옆에 떡~ 하니 버티고 있는 뽀로로 빵집!!! ㅋㅋ

<< 뽀로로 빵집 >>
아이들과 함께 어딜 가도 마찬가지겠지만, 멀리서 입장료만 계산하고 오시면 큰코 다칠 듯...

특히, 캐릭터샵 그냥 넘어가기 쉽지 않다...ㅎㅎ

그래도, 어린이날! 이날 만큼은 어느 부모라도 아이들이 해달라면, 다 해주고 싶은 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