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수원 영통맛집 가보정 두번째 이야기, 부담 없이 즐기는 양념 갈비살

수원 영통 가보정 두번째 이야기에서 저녁 모임이 있었습니다.

갈비 유명한 수원에서 수원 사람들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그 유명한 가보정.

동수원 사거리에 있고, 정말 맛있습니다. 그런데, 엄청 비싸요ㅋ

그래서 저도 수원 살 때 가보정 몇 번 가봤지만, 고기는 비싸서 엄두도 못내고 갈비탕만 먹고 왔었던 슬픈 사연이 있는 가보정.

영통에 가보정 2호점(?)이 있다고 해서 다녀 왔습니다.

그런데, 가보정 2호점 이라고 안 하고, 가보정 두번째 이야기 라고 부르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영통 가보정이 가보정 두번째 이야기 2호점 이네요)


이제 저도 돈 벌고 있고, 고깃집 좀 다녀봤다는 직딩인지라 옛날 엄청 비쌌던 가보정 그 느낌은 아니네요.

그래도, 함께 간 일행들이 생갈비 먹고 싶었던 저를 말려서 양념 갈비살로 먹었습니다ㅋ

덕분에 돈은 좀 굳었죠ㅋ

양념 갈비살이었지만, 맛은 명불허전 가보정이네요^^


영통 가보정 두번째 이야기 예약을 하고 갔는데, 이미 자리 세팅이 되어 있더라고요.

간결 그 자체입니다.


영통맛집 가보정 두번째 이야기 양념 갈비살 3인분.


숯불에 맛있게 구워 먹습니다.

양념갈비살이라 그런지 구워주지는 않네요ㅋ

타지 않게 우리가 열심히 구워서 먹었는데, 평소 양념 갈비살은 달아서 잘 안 먹었는데 가보정 두번째 이야기 양념 갈비살은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요렇게 준비된 파채와 함께~

영통맛집 가보정 두번째 이야기 양념 갈비살 너무 맛있어 보이죠?

사실 사진이 예술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바닷물에 휴대폰을 빠뜨리는 바람에 휴대폰을 바꿨습니다ㅜ

갤럭시 S8+ 인데, 사진이 정말 예술입니다ㅋ

촛점 맞춰지는 속도도 엄청 빨라서 카메라 들이대기만 해도 촛점이 딱딱 맞습니다.

갤럭시 S8+ 대만족ㅎㅎㅎ


안주로 추가 시킨 육회까지.

수원 살 때 비싸서 못 가던 가보정. 이제 나이 먹고 영통 가보정에 가보네요ㅋ

어쨌든 갈비 유명한 수원에서도 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가보정입니다.

믿고 드셔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