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원조 울산 고래고기 할매집 삼산점 리얼후기

고래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걸 그날 처음 알았습니다.
고래고기에 대한 호기심과 언제 다시 울산 와보겠냐는 간절함이 만나 반드시 먹기로 했습니다!

고래고기 모듬, 바로 이겁니다ㅎ
울산 맛집, 원조 울산 고래고기 할매집.

고래고기는 장생포가 유명하다고 해서, 택시타고 이동하려 전화하니 장생포 고래고기 집들이 9시에 영업 끝난다네요
그 동네 다~!!!
급히 검색으로 찾은 원조 울산 고래고기 할매집.
장생포 본점과 삼산점 맛과 퀄리티는 동일하겠죠?ㅎ

유명인들도 고래고기 맛 보러 많이 왔네요.
울산 고래고기 호기심 나죠.

기본찬

소스가 여러개입니다.
왜냐하면, 고래고기 부위마다 맛이 다 다르거든요.
그래서 어느 부위를 먹느냐에 따라 호불호도 심하게 갈립니다.
육고기 맛나는 부위도 있고, 회나 참치 같은 부위도 있습니다.
울산 택시 기사분 말씀으로는 고래고기는 부위마다 열 몇가지 맛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고래고기 모듬 5종 대

붉은 건 육회 맛, 맨 꼭대기는 무침, 좌측은 참치 회 맛, 오른쪽은 수육 같은 맛ㅎ
진짜 다양하죠?

이렇게 찍어 먹으라고 샘플로 알려주시네요.
울산맛집 원조 울산 고래고기 할매집 제대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맛나 보이죠?
저녁 먹은 후 술안주로 먹은 상황도 있지만, 5명이 먹었는데 다 못먹었어요ㅜ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매운탕

원조 울산 고래고기 할매집 메뉴판.
혹시 울산 가실 일 있다면, 고래고기 한번 맛보는 것도 독특한 경험 되실 거 같아요.

제 인생에 고래고기는 한번 경험한 걸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