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대구 동인동 찜갈비 맛집 유진 찜갈비 최고네요

대구에 출장 갔다가 택시 아저씨한테 맛집 추천해달랬더니 찜갈비 추천해주시네요.
대구막창이 제일 유명한 줄 알았더니 대구분이 찜갈비 추천하니 맘이 찜갈비로 확 기우네요ㅋ

대구 동인동 찜갈비 너무 맛나보이죠?ㅎ
찜갈비 3인분이요~!

택시타고 동인동 찜갈비골목 가자고 하니 이렇게 대구명물 찜갈비 골목이 있습니다.
들어가니 찜갈비 음식점 엄청 많더라고요.
호객행위도 좀 있네요ㅎ

일행 중 한명이 추천한 유진 찜갈비 선택!
메뉴와 가격은 모두 똑같더라고요.

요렇게 대구 찜갈비 맛집 유진 찜갈비 3인분 한상 완성!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오랜 양은 대접에 놓이 찜갈비를 보니 매콤하고 달짝지근할 거라는 상상을 하게되죠?ㅎ

찜갈비를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서~!!!

한젓가락 시식~^^

맛나니까 계속 들어가네요ㅋ
소문대로 매콤한게 일품이네요ㅎ

나중에 밥 비벼먹는데 그 맛 또한 일품이네요ㅎ
매콤한 찜갈비와 비벼먹는 그 조합, 택시 아저씨가 대구 맛집으로 동인동 찜갈비를 추천했는지 알 거 같아요ㅎ

빠질 수 없는 대구 지역소주 참소주!
주문할 때 참이랑 참이슬밖에 없다고 하셔서, 이게 말이야 막걸리야 생각했는데, 대구 소주는 참소주더라고요ㅋ
대구에서는 참 마셔야죠^^

대구 동인동 찜갈비 맛집 유진 찜갈비 메뉴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