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인생쌀국수,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 phorest 진심강추!

아 진짜 쌀국수가 이렇게 맛나도 되는건가요?
동탄 포레스트(phorest)에서 인생 쌀국수를 만났습니다.
참고로 웨이팅 각오 하셔야 합니다.

소개할께요.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phorest)의 넘버1 메뉴 포레스트 쌀국수입니다.
처음에는 비싸다는 생각들었습니다. 12천원.
포레스트 쌀국수 먹어보면 아깝지 않아요.
인생 쌀국수 포레스트!

포레스트 쌀국수에 소꼬리뼈가 들어있어요ㅎ
엄청난 사이즈 소꼬리뼈 두개가 뙁!
소꼬리로 육수 냈나봐요.
요즘 핫한 진한 곰탕 국물과 쌀국수의 신선한 조합!

쌀국수에서 양지는 사랑이죠.
역시 사이즈가 남다릅니다.

양지를 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니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포레스트 쌀국수

포레스트 쌀국수 한입과 국물 한모금 마시면 왜 제가 인생쌀국수라고 하는지 이해하실 거에요.
한식과 베트남의 만남. 이 조합 좋네요!
포레스트 쌀국수, 동탄 쌀국수 맛집으로 손색 없어요!

닭고기 쌀국수(닭가슴살)
담백하고 좋은데... 포레스트 쌀국수에 묻히네요ㅜ

오믈렛 팟타이 순한맛.
이 메뉴도 특이하죠?

맛있어요ㅎ

요렇게 3인분.

20분 뒤에 요렇게 싹 비웠네요^^
기다림 40분 아깝지 않았어요.

영수증 인증샷!

안내문 귀엽죠?
포레스트 쌀국수 좌석수는 테이블 10개와 빠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인으로 가시면 웨이팅 길지 않아요.
저는 3명 가서 30분 기다렸지만, 2인은 먼저 빨리빨리 빠지더라고요.
동탄 맛집 포레스트 가실 때 4인 넘으면 웨이팅 많이 길 수 있어요ㅎ

동탄 쌀국수 맛집 포레스트는 센트럴파크 홍익돈까스 뒷쪽에 있어요.
즉석떡볶이 골목 근처요.

포레스트 쌀국수 메뉴판입니다.
N1 포레스트 쌀국수는 꼭 드셔보세요.
아이, 어른, 남녀노소 모두모두 좋아할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