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 삼겹살 맛집 맛찬들 10점 만점에 10점!

오늘은 제 생일. 만찬으로 선택한 메뉴는 삼겹살!
요즘 구디 삼겹살 맛집으로 맛찬들 강추하고 다녔는데, 우리 가족한테도 꼭 맛보게 해주고 싶어서요ㅎ

동탄 삼겹살 맛집 맛찬들의 우리가족 평가는 10점 만점에 10점!


동탄 삼겹살 맛집 맛찬들, 맛찬들 구로점이랑 고기와 맛은 똑같네요ㅋ
고기는 지점 차별 안하네요ㅎ
두꺼운 고기 보이죠?


맛찬들은 삼겹살이 아주 맛있습니다!
목살보다 삼겹살 강추!
기름 많지 않아요. 진짜 특별한 숙성방법이 있는듯ㅎ


맛찬들 동탄점 실내모습.깔끔합니다ㅎ


밑반찬.
맛찬들 구로점이랑 똑같네요.


명이나물과 갓김치, 백김치... 먹음직스럽죠?ㅎ


왕소금 뿌려진  삼겹살 진짜 두껍죠?


3인분. 떡도 3개ㅋ


동탄 삼겹살 맛집 맛찬들의 장점.
다 구워줘요ㅋ
고기 굽는데 자신 없는 분들께 반가운 소식이죠?
최상의 고기상태로 구워주니까 맛도 유지되는 듯.


백김치도 구워먹네요ㅎ


삼겹살이 다 구워지면 요렇게 쌈 싸먹어요~


맛찬들 동탄점 메뉴.
근데 놀란 건 맛찬들 구로점이랑 메뉴와 가격이 다르네요ㅋ

맛찬들 구로점 후기보기

동탄 삼겹살 맛집 찾으신다면, 맛찬들 꼭 가보세요.
후회 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