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탐방

동탄맛집 코다리조림, 바다향 왕코다리~!!!

동탄 맛집 많이 모여있는 곳!
롯데마트에서 동탄교회 라인에 맛집 진짜 많아요ㅎ
콩마당, 홍종흔 베이커리, 푸주옥, 콩나물국밥 시루향기, 막국수, 곤드레밥까지~^^

이번에는 코다리 맛집, 코다리조림 먹으러 바다향 왕코다리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눈으로 코다리 한번 구경하시죠ㅎ

며칠 전 코다리냉면 한번 먹었었는데, 다른 테이블들 모두 코다리조림 먹더라고요.
벼르고벼르다가 이번에 드뎌 먹고 왔습니다ㅎ
매콤한게 별미네요ㅎ

동탄교회 옆이고요, 맞은편 봉평 메밀막국수도 맛있어요.
봉평 메밀막국수는 동탄 입주 초기부터 지금까지 버틴 것만으로도 동탄맛집 인정되죠?ㅎ

바다향 왕코다리 내부 모습

바다 사진이 어딘지 모르겠네요ㅎ
코다리는 동해! 동해 어느 어촌같은데 바다향 왕코다리의 코다리는 러시아산이라는 건 함정ㅋ

맞은편에 동탄맛집 봉평 메밀막국수 보이네요!

코다리정식 한상입니다.
해초류와 미역국과 함께하는 코다리조림 먹음직스럽죠?ㅎ

기본밑반찬 해초류와 기임~^^

코다리정식 4인분.
머리,몸통,꼬리,떡이 한세트ㅎ

아~ 요 떡이 별미네요ㅋ

싹 비웠습니다!
양념에 밥도 비벼먹었어요.
배부른 제 모습이 한스러웠어요ㅜ

요건 며칠 전에 먹은 코다리냉면.

코다리 양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ㅋ
코다리 냉면 맛나요!
동탄 냉면맛집 찾으신다면 코다리 냉면은 어떠신지?

코다리냉면 싹 비웠습니다ㅎ

동탄맛집 코다리맛집, 바다향 왕코다리 메뉴판입니다.
런치로 코다리정식 먹었는데, 냉면보다는 정식이 훨씬 나은 듯!
정식 드세요ㅋ

매콤한 음식 땡길때~ 코다리조림 어떠세요^^
다음에는 통문어 해물탕과 함께 술한잔 하러 가야겠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