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후기

강원도 인제 호텔 콘도 찾으신다면 인제스피디움 어떠세요?

인제스피디움

강원도 인제에서 숙소로 호텔이나 콘도 잡으면서 인제스피디움이라는 곳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알아보다 보니 지난 평창동계올림픽 때 북한 응원단이 묵어서 더 화제가 된 곳이고, 무한도전 등 많은 TV프로에서도 이곳 인제스피디움에서 촬영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얼마전 미우새에서 김건모와 아버지가 레이싱 했던 장소도 인제스피디움으로 알고 있어요.

인제스피디움은 호텔동과 콘도동으로 나뉘는데 제가 이용한 곳은 콘도동입니다.
로비에는 사진처럼 모형 레이싱카가 있는데, 저 안에 들어가서 사진도 많이 찍습니다ㅋ


객실에서 바라본 인제스피디움 자동차 레이싱 공간.
저 앞에 보이는게 다 아니고요, 맨 왼쪽 귀퉁이에 붉은색 차가 보이죠?
이 공간들도 다 레이싱 공간입니다. 엄청 넓더라고요!


제가 묵은 콘도동인데, 생각보다 엄청난 규모(?)의 객실을 보고 놀랐습니다ㅋ

솔직한 제 생각은 강원도 인제 여기서 이 많은 객실을 다 채울 수 있을까 걱정되더라고요(내가 왜 걱정하지?ㅋ)


제 걱정이 기우가 아니었다는 또 하나의 증거!

엄청난 규모의 인제스피디움이지만, 사람이 거의 안 보이는거에요ㅋ
특히 제가 묵은 콘도동 로비에는 객실 체크인과 아웃을 호텔 프런트에서 하라고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그만큼 이용객이 적다는 거죠.

저 큰 콘도동에서 저희 일행 말고 다른 일행은 3~4팀밖에 못 봤습니다ㅋ
인제스피디움 정말 깨끗하고 좋은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오직 잠만 자러 와야할 거 같아요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다른 숙소보다 훨씬 쌉니다!

강원도 인제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조용히 쉬고 가려는 분들이라면 인제스피디움 강추합니다.
근처 자작나무숲이 지금 쉬고 있지만, 5/15일 이후 다시 입산 시작하면 숙소로 인제스피디움 검토해보시는 것도 아주 좋을 거 같아요.

인제 자작나무숲에서 힐링하고 숙박은 인제스피디움에서ㅎㅎㅎ

온돌방이었는데, 거실은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ㅋ


당연히 거실겸 주방인데, 기본적으로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인제스피디움 콘도동에는 지하1층에 GS편의점 빼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아침 먹기 위해 5분 거리에 있는 인제스피디움 호텔동으로 고고!

호텔동 로비에는 브로(?) 마스코트 인형이 있고요, 1천원에 3분간 장난감 자동차로 레이싱을 펼칠 수 있는 나름 재미요소(?)가 있습니다.

그런데, 장난감 자동차 레이싱 하지 마세요ㅋ
그냥 버튼만 누르고 있으면 되는 거라서 재미 없어요ㅜㅜ


엄청나게 깔끔하고 규모감을 자랑하는 인제스피디움 호텔동 로비.
그런데, 여기도 사람이 없어요...ㅜ

휴가철 되면 사람들이 좀 오려나요?
인제가 엄청 유명한 관광지나 휴향지가 아니라서 여길 다 채울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제가 강원도지사라면 인제 관광 홍보에 더 열을 올릴 거 같아요.
자작나무숲이나 막국수, 내린천 등 홍보할 게 많은데 속초나 강릉에 비해 요즘 인제에 대한 관심도가 떨어진 건 맞는듯!


누가 누굴 걱정해, 제 걱정이나 해야죠ㅋ

인제스피디움에서 유일하게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곳, 호텔동 지하1층에 오니 식당이 있네요.

저는 용대리 황태 콩나물 해장국을 주문했는데, 놀라운 건 황태가 러시아산이라는 것ㅎ
저는 강원도 왔으니 당연히 강원도 황태일 줄 알았는데, 요즘 정말 우리 나라 해안에서 황태 잡기 힘든가 봐요...ㅜ

그래도 러시아 해역에서 잡은 황태 강원도 바람에 말렸겠죠?


요게 14천원짜리 황태해장국ㅋ
그래도 인제스피디움 호텔이니까 이 정도는 지불해야죠~!

정말 국물 한방울까지 맛나게 먹은 아침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오랜만에 찾은 인제였는데 이 정도 큰 규모의 숙박시설이 있는 줄 꿈에도 몰랐네요.

다음번에 인제스피디움 왔을 때는 더 많은 분들이 바글바글 거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주변에 즐길거리 먹을거리도 많이 생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