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잡동사니

SRT 동탄역에서 부산역 고고

올해 지방 출장이 많아서 SRT를 자주 애용하는데  항상 내려갈 때는 서울역, 올라올 때만 srt 동탄역 이용했거든요.
오늘 처음으로 동탄역에서 출발합니다.
지금 대전 지났네요ㅎ
동탄역에서 내려서 집에 가기 바빴는데, 오늘은 여유있게 동탄역 구경해봤습니다^^

SRT 동탄역 지하 4층에 매표소와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다른 역에 비해 먹을 곳은 많지 않네요.
롯데리아, 김밥집 등 서너곳 밖에 없어요.
제2동탄이 꽉 차면 동탄역 내도 풍성해질까요?

피아노도 있는 무대도 있어요.
공연도 하나봐요.

스크린도어도 있어요.
서울역, 용산역, 부산, 광주, 대구, 울산, 정읍 ktx역 가봤는데 스크린도어는 처음인듯ㅎ
SRT 동탄역 짱이네요ㅋ

스크린도어가 열리면 줄 맞춰 srt 탑승!
자연스럽게 줄이 생기는 모습에 동탄 주민으로서 긍지가 생기네요.
동탄 사람들 질서 의식도 짱이에요^^

부산행 srt 실내에서 무한도전 방송 하네요.
제가 못 본 방송이라 이어폰 잽싸게 연결해서 tv시청!

자리 옆에 보면 이렇게 이어폰 연결할 수 있어요.
Srt 타고 가며 tv 보는 재미도 쏠쏠.
그런데 자꾸 끊겨서 보다 포기ㅜ

srt 타고 부산 내려가면서 풍경 즐기고, 이런저런 생각 정리하니까 좋네요~!!!